인포스탁 기업IR

아프리카TV, BJ 오디션 우승자 '이아린' 선발

상금 1천만원 수여 및 준앤줄라이 전속 모델 계약



아프리카TV는 '대국민 BJ 오디션 준앤줄라이' 최종 승자로 이아린을 선발했다고 9일 밝혔다.

대국민 BJ 오디션은 아프리카TV와 속옷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협력해 BJ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 밤 10시엔 미션 수행 결과를 발표하는 최종 방송이 진행됐다.

1위를 차지한 BJ 이아린에게는 1천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엠코르셋의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와 전속 BJ 계약을 맺는다. 전속 BJ는 준앤줄라이의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2위와 3위는 각각 윤달과 꺅e가 차지했다.

BJ 이아린은 "매주 생방송을 챙겨보시며 저를 응원해주신 어머니와 오늘 현장을 찾아준 제 동생들, 함께해주신 모두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며 "끝까지 저를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신 우리 유저분들, 그리고 대국민 BJ 오디션을 통해 저를 알게 되신 분들 모두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총 6회로 마무리 된 이번 대국민 BJ 오디션은 누적 시청자 수 91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전 아이돌 멤버,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개그맨, 연기자 등 화려한 이력의 지원자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산업 미디어'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해당 기사는 지디넷(www.zdnet.co.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