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스탁 시황속보

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클래스 궁사 업데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PC온라인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2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궁사’를 업데이트했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블소의 12번째 클래스다. 이용자는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밝은 느낌의 무공(기술)을 사용한다.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공격 효율이 높아진다. 질풍 궁사는 민첩하고 은신에 능한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빠르게 이동하며 적의 약점을 포착해 공격할 수 있다.

블소는 궁사와 함께 ▲신규 영웅 던전 제0격납고 ▲신규 외전 강철장벽 ▲고대등급 아이템 사화무기, 천뇌령, 풍뇌령을 업데이트했다. 이중 제0격납고는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이다.

이외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일도전과 어트랙션 퀘스트 ▲성장을 쏘다, 궁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이용자는 블소 제휴 PC방에서 도전, 궁사! 블소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해당 기사는 NSP통신(www.nspna.com)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