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스탁 시황속보

[먹어볼까]세븐일레븐, 푸짐한 뚱카롱·고소한 머랭 조합 ‘뚱머랭카롱’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뚱어랭카롱은 마카롱과 머랭을 결합한 디저트 상품이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SNS에서 회자되고 있는 뚱뚱한 마카롱이라는 뜻의 뚱카롱에 머랭을 더했다는 뜻으로 신규 디저트 상품 이름을 ‘뚱머랭카롱’으로 정의했다.

권랑이 세븐일레븐 담당MD는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기본으로 가격 경쟁력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편의점 디저트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관 및 취식이 용이한 상온 디저트의 성장이 특히 기대되는데 뚱머랭카롱 같은 제과형과 함께 머핀, 도넛 같은 제빵형 디저트도 미니 타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의 뚱머랭카롱은 마카롱의 바삭한 과바 부분(꼬끄)를 부드러운 식감의 머랭으로 바꿨으며 내용물도 크림이나 잼 대신 아몬드 가루가 담긴 마시멜로우를 넣어 기존의 단맛에서 고소함을 더했다. 뚱머랭카롱은 망고, 메론, 딸기 총 3가지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5개가 랜덤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해당 기사는 NSP통신(www.nspna.com)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