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스탁 시황속보

LG전자, 인포콤서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보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전자가 12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19(InfoComm 2019)에 참가한다. 인포콤 2019는 약 1000여 곳의 기업이 참가하는 북미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다.

LG전자는 전시 부스 전면에 ▲초소형 LED 소자로 섬세한 화질을 구현한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쇼윈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테두리에 별도 구조물이 없어 구부리기 쉬운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 등과 함께 ▲선명한 화질의 파인피치 LED 사이니지 ▲사운드 시스템이 내장된 130인치 LED 사이니지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중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는 50마이크로미터(μm) 이하 초소형 LED 소자를 정밀하게 배열해 만든 디스플레이로 LG전자는 인포콤에서 처음으로 이 제품을 선보인다.

또 선명한 화질과 투명한 디자인이 특징인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는 전시관 입구 전면에는 올레드 비디오월과 앞뒤로 나란히 배치해 현장감 있는 영상을 상영해 다양한 활용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외 LG전자는 ▲패널이 얇고 터치 반응속도가 빠른 인셀터치스크린(In-Cell Touch Screen)을 적용한 86인치 전자칠판 ▲LED 소자를 내장한 투명한 필름으로 유리창 등에 붙여 손쉽게 사용하는 컬러 투명 LED 필름 ▲IP56 등급의 방수·방진기능이 적용된 55인치 옥외용 사이니지 등 다양한 산업 현장 별로 특화된 사이니지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 ID사업부장 이충환 상무는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 등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첨단 사이니지의 기술력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해당 기사는 NSP통신(www.nspna.com)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